실시간 뉴스



디지털케이블TV VOD, 독립영화 개봉관 4편 무료


'라오스' 등 독립영화계 스타 감독∙배우 주요작 포함, 독립영화 VOD 4편 무료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에서 라오스, 커피 느와르: 블랙 브라운 등 4편의 중·장편 독립영화를 '독립영화 개봉관'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17일 발표했다.

6월의 독립영화 개봉관은 독립영화계 스타 감독 및 배우의 주요작이 준비됐다.

올해 초 관객들의 호평 속에 장기 흥행에 성공했던 ‘국경의 밤’ 임정환 감독의 장편 데뷔작 ‘라오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작품은 세 명의 영화학도가 라오스에서 종합비타민을 팔아 돈을 벌며 시나리오를 완성해 귀국하자는 다짐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실감나게 그렸다.

중편영화 ‘앰부배깅’은 배우 박정민 주연작이다. 그는 ‘들개’, ‘파수꾼’ 등 팬층이 두터운 인기 독립영화뿐만 아니라 ‘사바하’ 등의 상업영화에서도 인상적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이 작품은 환자에게 응급처치를 하는 동안 동생이 아이를 낳는다는 전화를 받는 인턴의사를 통해 삶과 죽음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

그 외에도 커피 금지법에 맞선다는 엉뚱한 발상과 강인한 여성 캐릭터의 액션이 돋보이는 장편 영화 ‘커피 느와르: 블랙 브라운’, 노인 성매매 등 사회문제를 다룬 중편 영화 ‘연애’ 등 국내 주요 영화제 출품작 2편을 독립영화 개봉관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독립영화 개봉관은 국내 독립영화 배급 활성화 방안의 일환으로 지난 5월 론칭됐다. 디지털케이블TV VOD에서는 해당 개봉관을 통해 매월 다양한 독립영화를 국내 최초∙단독으로 수급하고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지털케이블TV VOD, 독립영화 개봉관 4편 무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