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쿠 첫 식기세척기, 출시 2주 만에 초도물량 3천대 완판


식기세척기 시장 성장 속 인기 지속될듯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쿠쿠는 출시 2주 만에 신제품 '마시멜로 식기세척기' 초도물량 3천대를 모두 판매했다고 3일 밝혔다.

쿠쿠는 해당 제품을 통해 식기세척기 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360도 고압과 고온수 살균세척 기능을 지원하며, 13kg 용량의 3인용 미니 사이즈로 설치공간 크기의 제약도 최소화했다. 물탱크에 물을 직접 보충하는 방식이라 설치 공사도 필요없다.

쿠쿠 마시멜로 식기세척기 [출처=쿠쿠]
쿠쿠 마시멜로 식기세척기 [출처=쿠쿠]

상·하부 360도 회전 듀얼 노즐과 16개의 멀티노즐분사, 이탈리아 아스콜(Askoll)사의 10.6kPa(킬로파스칼) 출력의 출수 모터, 한국 식기 맞춤형 트레이를 탑재했다. 강력한 고압력의 물줄기는 굴곡진 식기에 붙어 있거나 식기 겉면에 눌어붙은 음식물을 세척하기에 좋다. 여기에 '고온수 살균 세척' 기능으로 닦기 힘든 각종 기름때를 씻어내고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을 99.99% 살균할 수 있다.

5가지 자동모드 중 '쾌속 모드'로 작동할 경우 29분 만에 식기세척을 완료할 수 있으며, 전기와 물 사용량도 크게 줄여 전기료 및 수도세 절약효과도 뛰어나다.

쿠쿠는 식기세척기 시장이 커짐에 따라 향후 '마시멜로 식기세척기'의 판매 증가세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한다. 업계에 따르면 올해 식기세척기 시장은 약 20만대 규모로 전년 대비 2배 늘어날 전망이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쿠 첫 식기세척기, 출시 2주 만에 초도물량 3천대 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