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PD수첩' 굉장히 무례하다"…김현철 정신과의사, '환자 성폭력 의혹' 보도 반박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김현철 정신과의사가 자신의 '성폭력 의혹'을 보도한 MBC 'PD수첩'을 저격하는 듯한 반박 영상을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현철 정신과의사 홈페이지 '아이러브마인드' 캡처]
[김현철 정신과의사 홈페이지 '아이러브마인드' 캡처]

이 여성은 남성 2명에게 "카메라 좀 꺼달라"고 요구했고, 이 남성들은 "원장님과 약속했는데 문자로 일방적으로 취소했다. 전화도 안 받고"라고 말했다.

이후 이 영상을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다른 여성이 "약속 취소했는데 약속했다고 거짓말을 한다. 문자로 취소했으면 그건 약속을 잡은 게 아니다"라며 "(취재진이) 순서도 안 지키고 원장실 문을 두드리고 굉장히 무례한 사람들이다"고 불만을 표시했다.

현재 김 원장 홈페이지에는 이 영상과 함께 'BEHIND 2019.05.28. PM 11:50'과 'PD SUCKUP'이라는 문구가 걸려있는 상태다.

한편,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MBC 'PD수첩'에서는 '굿 닥터의 위험한 진료'라는 타이틀로 김현철 정신과의사의 성폭력 의혹을 제기했다. 환자들의 취약한 심리를 파고들어 '그루밍' 성폭력을 일삼았을 뿐 아니라 약물을 과도하게 처방했다는 증언들도 전해 충격을 안겼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PD수첩' 굉장히 무례하다"…김현철 정신과의사, '환자 성폭력 의혹' 보도 반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