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제주도 본사 '카카오프렌즈스토어' 연다

스토어×카페 복합 문화공간···프렌즈 인 제주 등 150종 판매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카카오가 제주 본사 1층에 복합문화공간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를 연다.

카카오는 제주도 본사 스페이스닷원 1층에 265m² 규모의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를 오픈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 150여종을 판매하는 스토어와 각종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카카오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복합 문화공간이다.

카카오가 제주도 본사에 카카오프렌즈스토어를 연다. [카카오 ]

또 카카오는 카카오를 찾는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외에도 니니즈 캐릭터, 대형 피규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도 조성한다.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안에 제주의 정체성과 가치를 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기존에는 제주공항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감귤라이언, 해녀어피치와 같이 제주지역에 특화된 '프렌즈 인 제주' 상품들도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페이스닷원 2층에 위치한 닷원갤러리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콘셉트 뮤지엄에 전시됐던 카카오프렌즈 작품 전시도 진행된다. 홍대에 이은 이번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독특한 출생 배경과 역사, 성격, 캐릭터 간의 관계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와 닷원갤러리가 단순한 캐릭터 스토어를 넘어 카카오 본사에 근무하는 직원들과 제주도 지역주민,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교류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