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체국, 가정의 달 맞이 혜택 '팡팡'


우체국 체크카드·우체국 보험 릴레이 이벤트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우정사업본부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6일 발표했다.

강성주 우정사업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준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우정사업 매출 증가도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하고 다양한 우정서비스를 선보여 국민과 함께 하는 우체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선 우체국쇼핑은 전국 3천500여개 우체국에서 9천800여 개 특산품이 판매되고 있다. '가정의 달 선물대전'을 20일까지 열고 과일, 정육 등 2천200여개 특산물과 꽃배달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구매 고객 40명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사과즙, 우체국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우체국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사랑의 댓글을 작성한 모든 고객은 꽃배달 4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장미 꽃다발을 원하는 사람에게 전해준다.

'추억의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은 3만원 상당의 우체국 모바일 상품권, 아이스크림 모바일 상품권, 꽃배달전용 4천원 할인 쿠폰 등에서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모바일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앱 전용 쿠폰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하고, 가까운 우체국에 비치된 가정의 달 리플렛의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3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전국 팔도 전용관에서는 각 기관과 지자체 추천상품을 최대 20% 할인해주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우체국 체크카드로 구입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0% 포인트와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우체국멤버십 제휴카드 사용 시 10%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우체국체크카드가 5월 말까지 '우체국 비자 체크카드와 떠나는 봄나들이'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경품 증정과 할인 혜택을 준다.

어디서나 비자, 하이브리드여행 비자, 포미 비자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5천원 이상 사용한 고객 4천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우체국쇼핑 상품권을 선물한다.

우체국 비자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2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215명에게 차량용 및 가정용 공기청정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일본 벚꽃여행 고객은 돈키호테 등 6개 일본 가맹점에서 우체국 비자 체크카드로 결제 시 최대 8%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체국보험이 '우정사업본부 페이스북'에 방문해 기념일별 보험상품에 ‘댓글과 좋아요’를 참여하면 경품을 준다.

5월 가정의달 기념일에 맞는 보험 상품을 추천하고 기념일 당일 '댓글과 좋아요'를 작성한 고객에게 기념일별 100명씩 총 6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우체국쇼핑상품권을 증정하는 '5월 내내 쏟아진다! 우체국보험 가정의 달 릴레이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10일 개별 안내 및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6월까지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체국, 가정의 달 맞이 혜택 '팡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