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테나치아 유기농 올리브오일,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로 눈길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가정의 달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가족 간의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다양한 행사가 많다. 특히 어버이날을 두고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고 고마움을 표현하는 효도 선물로는 무엇이 좋을 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이런 가운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의 성분인 올레오칸탈이 나쁜 암세포를 죽이고, 몸에 이로운 세포를 살리는 효과를 가진 것으로 밝혀지면서 프리미엄 유기농 테나치아 오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테나치아
테나치아

또한 올리브오일은 비타민 A와 E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며 피부관리,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다. 아울러 원활한 장운동에도 도움을 준다.

테나치아는 고도로 발달된 현재의 기술을 최소한으로 받아들여 수확량이 줄어드는 것에 개의치 않고 유기농법만으로 재배하고 수확하여, 12시간안에 냉압착방법으로 추출하며, 마지막으로 자연침전방식(Unfiltering)으로 한달 이상의 시간을 기다리는 특징이 있다. 이렇게 얻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은 맛과 향, 산도, 영양 등 세계 최고등급의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이 된다.

테나치아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건강을 염려하는 자녀들을 중심으로 테나치아 오일의 구매와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테나치아 오일의 자세한 제품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테나치아 유기농 올리브오일,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로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