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돌 그룹 머스트비, 올림픽대로서 교통사고…매니저 사망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7인조 신인 아이돌그룹 '머스트비' 멤버들이 타고 있던 승합차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해당 차를 운전하던 30대 매니저가 숨졌다.

21일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40분쯤 서울 올림픽대로 잠실 방향 서울교와 여의교 중간지점에서 7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머스트비 멤버들이 타고 가던 승합차가 도로 옆 가드레일을 들이받았다.

아이돌그룹 머스트비. [정소희 기자 ss082@inews24.com]
아이돌그룹 머스트비. [정소희 기자 ss082@inews24.com]

당시 승합차에 타고 있던 그룹 멤버 4명과 소속사 관계자 1명은 경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나머지 멤버들은 사고가 나기 전에 차에서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대구 공연을 마치고 서울에 있는 숙소로 복귀하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차에 설치된 블랙박스 분석과 그룹 멤버들을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졸음운전으로 인한 사고일 가능성도 확인하고 있다.

머스트비는 지난 1월 21일 첫 싱글 '아이원츄(i wnat u)'로 데뷔한 신인 보이그룹이다. 시후, 태건, 수현, 상우, 도하, 하운, 우연으로 이뤄진 7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멤버 시후는 방탄소년단 '아이돌(IDOL)' 무대의 백업댄서로 활동하기도 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돌 그룹 머스트비, 올림픽대로서 교통사고…매니저 사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