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베라시티, 블록폴리오(Blockfolio) 등록…포트폴리오 관리 쉬워진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차세대 동영상 플레이어 기술을 갖춘 베라시티가 세계에서 가장 많은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관리 앱블록폴리오에 등록됐다. 이를 통해 블록폴리오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투자자라면 VRA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블록폴리오는 무료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관리 앱으로 최대 4천여 개의 암호화폐를 지원하고 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실시간으로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확인은 물론 상세한 코인 시가총액, 암호화폐 가격, 블록체인 정보, 시장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앱 내 암호화폐 팀으로부터 직접 공지를 받을 수 있다.

베라시티
베라시티

베라시티의 VRA는 CoinMarketCap에 등록돼 활발한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제네시스 플레이어와 베라 월렛 등 기술과 서비스가 발전함에 따라 베라시티에 관심을 가지는 투자자들의 숫자도 점점 늘고 있다.

베라시티는 차세대 동영상 플레이어로 성장하고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특허출원 중인 보상형 플레이어를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갖추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VRA 토큰의 사용처를 늘려가고 있다.

베라시티는 세계 2위 비디오 플레이어 Vimeo를 필두로 JW Player, brightcove, video.js와 기술적 연동을 마쳤다. 이들의 규모를 합하면 월간 1000억 건 이상의 조회수, 134만 명의 온라인 비디오 게시자를 확보한 셈이다.

또한 베라시티는 VRA 토큰 사용처 확보를 위해 비디오 출판사와의 협업도 이어가고 있다. 아시아 최초 자체 개발한 라디오 차트쇼로 명성을 얻은 Asia PoP 40과 최초로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베라시티는 특허출원 중인 보상형 플레이어를 통해 VRA 보상과 거래가 이뤄질 수 있도록 기술적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베라시티는 “이번 블록폴리오 등록은 베라시티의 VRA가 포트폴리오에 담길 수 있을만큼 거래량이나 주목도가 높아졌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앞으로 주요 포트폴리오 자산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도 다양한 업체와 파트너십을 논의하고 있는 중이다”며 “VRA 사용처를 더욱 넓히기 위해 확장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라시티, 블록폴리오(Blockfolio) 등록…포트폴리오 관리 쉬워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