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빌, '탈리온' 북미∙유럽 사전 예약 돌입


사전 예약 프로모션 참여 시 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탈리온(TALION)'의 북미 및 유럽 지역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3일 발표했다.

게임빌과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탈리온은 대규모 진영전(RvR)에 특화된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대규모 RvR '20대20 점령전'을 비롯해 '1대1 데스매치' '5대5 팀전투' '10대10 대전투' 등 다양한 PvP 콘텐츠 등이 인기 요소로 꼽힌다.

탈리온은 이번 북미 지역과 유럽 출시를 위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를 지원하며, 현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기 위해 현지에 특화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해당 시장의 특성에 맞춰 이미 현지화 작업은 마쳤으며,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골드, 루비, 각종 무기, 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등 다각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지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원빌드 글로벌 지역별 순차 출시 전략'을 통해 일본, 동남아, 러시아 등에 탈리온을 선보였다"며 "올해는 유럽, 북미, 대만, 한국 등 전 세계로 출시 지역을 확장해 글로벌 모바일 MMORPG 시장을 개척하고 의미있는 성과를 내겠다는 각오"라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게임빌, '탈리온' 북미∙유럽 사전 예약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