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 14일까지 기술 부문 경력 개발자 모집


머신러닝·딥러닝 등 8개 부문…3개 법인 구분해 채용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대표 정우진)은 오는 14일까지 기술 부문 경력 개발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발표했다.

모집 부문은 총 8개 부문으로 ▲머신러닝·딥러닝 시스템 개발 ▲데이터 사이언스 및 엔지니어링 ▲플랫폼(서버)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링 ▲네트워크 엔지니어 ▲DBA ▲기술PM ▲보안으로 00명을 모집한다.

전형 과정은 서류전형, 사전과제, 1차면접,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NHN과 NHN 페이코, NHN 에듀 3개 법인을 구분해 채용될 예정이다.

 [[사진=NHN]
[[사진=NHN]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만 3년 이상의 경력직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기업과 유관단체, 기관 근무 경험이 없는 석박사의 경우, 연구개발 이력이 있으면 경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본격적인 도래와 맞물려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IT 인재 영입에 사활을 걸었다"면서 "개발자 중심의 회사이자 개발자가 근무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춘 NHN에서 자신의 역량과 꿈을 펼칠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많은 분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NHN은 지난 3월 29일 열린 제6회 정기주주총회에서 정관 개정을 통해 사명을 변경하고 IT 기술기업으로 도약할 것을 선언한 바 있다. 이 회사는 간편 금융 플랫폼 페이코를 비롯해 토스트(기술), 벅스(음원), 티켓링크(예매), 코미코(웹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 14일까지 기술 부문 경력 개발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