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시피코리아 블로그 4천 구독자 돌파 기념 후기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동영상을 통해 현직 셰프의 실전 레시피를 공개함으로써 누구나 외식창업 시 레시피 걱정 없이 도전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는 레시피코리아가 블로그 구독자 4천명 돌파기념 후기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시피코리아는 자사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동영상레시피를 공개하는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는 곳으로, 공식 블로그도 운영하면서 사이트에 수록하지 못한 각종 콘텐츠를 자유롭게 수록하고 있다. 이 레시피코리아 공식 블로그는 하루 2천명 이상 방문하면서 외식창업 예정자 및 현업 종사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고정 구독자도 4천명을 넘어서게 됐다.

 [레시피코리아]
[레시피코리아]

이번 이벤트는 레시피코리아 회원가입 후 참여가 가능하며 남겨진 후기는 레시피코리아 운영진 및 회원들의 추천수 종합통계를 바탕으로 1등부터 5등까지 선정한 뒤 등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한다. 1등부터 3등에게는 각각 상금 50만원, 30만원, 10만원이 증정되며 4등에게는 레시피코리아 쿠폰 5만원권이 주어진다. 5등을 포함한 수상자 전원에게는 레시피코리아 로고 머그컵 2ea가 제공되며 레시피코리아 손영준 대표를 비롯해 외식분야 전문가 7인의 성공비밀수첩 ‘외식창업 성공비책’도 함께 증정된다.

레시피코리아는 “항상 레시피코리아를 이용해주는 회원들과 관심을 주고 있는 외식인 여러분에게 감사하게 생각하며 더욱 도움이 되고 발전하는 레시피코리아가 되고자 후기공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블로그에 보여준 관심을 감안해 더욱 알찬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시피코리아 블로그 4천 구독자 돌파 기념 후기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