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타임경제연구소, 모바일 증권메신저 출시…실시간 주식 리딩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증권정보서비스 전문업체 타임경제연구소는 MTS(모바일트레이딩 시스템)를 통한 주식 거래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스마트폰앱을 통한 주식 리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타임경제연구소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 앱을 도입하게 되었으며, 지난해 말 구글 플레이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을 처음 선보인 후 아이폰 이용 고객의 앱 출시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면서 “기존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iOS버전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해 앞으로는 운영체제 제한 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타임경제연구소]
[사진=타임경제연구소]

아울러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VIP고객 전용 주식 리딩 서비스 이외에도 앱 내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한 다양한 주식 정보와 기법 영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앱은 각각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 후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앱을 통해 VVIP 주식리딩 서비스를 신청하면 3일동안 무료로 VVIP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VIP 서비스 이용 후 수익률 인증 후기를 남기면 월별, 분기별 푸짐한 상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임경제연구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임경제연구소, 모바일 증권메신저 출시…실시간 주식 리딩서비스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