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커스앤마커스, 어린이집 준비물 필수품 제안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우리 아이의 첫 사회 생활이 시작되는 입학 시즌이 다가오며 어린이집 준비물을 마련하기위해 초보 부모들의 손길이 바빠졌다. 낯선 곳에서의 첫 사회 생활에 잘 적응하기 위해서는 포근하고 휴대성이 좋은 낮잠이불은 물론, 아이의 성취감과 자립심을 길러줄 수 있도록 아기 혼자서도 사용하기 쉬운 개인 식기 등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유식기 No.1 브랜드 마커스앤마커스에서 어린이집 준비 필수품 중 개인 식기 고르는 팁을 소개한다.

유아용 빨대컵·수저세트 [마커스앤마커스]
유아용 빨대컵·수저세트 [마커스앤마커스]

마커스앤마커스 빨대컵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45도로 각도의 빨대와 양손 손잡이, 그리고 아이들이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제작된 원터치 뚜껑으로 아이가 혼자서도 편리하게 들고 마실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매일 세척해야 하는 엄마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빨대 내부까지 세척이 번거로운 점을 고려해 뚜껑과 빨대, 실리콘링을 간편하게 분리하고 다시 조립하는 것이 간편하게 제작되었고 뚜껑이 분리되는 경우 분실하기 쉬운 점을 보완한 일체형 뚜껑이기 때문에 분실할 우려가 없다.

두 번째 필수품 유아 수저세트인 스푼포크세트는 아이 입 사이즈에 최적화된 한입 사이즈와 넉넉하면서도 미끄러지지 않는 소재의 손잡이로 사용이 편리하며, 실리콘과 스테인레스를 결합한 안전한 소재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즐거운 식사 시간과 처음 맞게 되는 낯선 환경에서도 작 적응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좋아하는 친근한 동물 캐릭터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아기턱받이는 말랑말랑한 실리콘 소재로 제작돼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며, 흘림방지 주머니로 음식물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주어 위생적인 식사가 가능하다.

한편, 어린이집 입학 시즌을 맞아 마커스앤마커스는 공식 온라인 몰인 위틀스토어에서 2월 말까지 ‘어린이집 3종 세트’ 구매 시 휴대용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정보 확인 및 구매는 위틀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커스앤마커스, 어린이집 준비물 필수품 제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