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위브, ‘웹어워드코리아’ 전문쇼핑몰 대상 수상


스노우 자회사 어뮤즈 브랜드 쇼핑몰 제작으로 대상 선정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디지털 웹 에이전시 디자인위브가 스노우 자회사인 어뮤즈 브랜드 쇼핑몰 제작으로 웹어워드 코리아 전문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 2018’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며 국내 인터넷전문가 3천 명으로 구성된 전문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지난 13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시상식이 진행됐다.

디자인위브는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 코스메틱 제품의 색감을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쇼핑몰 배경을 무채색으로 구성해 간결하게 표현함으로써 감각적인 스타일을 적용했다. 브랜드의 대표색을 포인트 컬러로 적용해 시각적 밸런스를 유지하면서도 컬러별 상품정보를 제시해 가독성을 높이고 시각적 호감을 높이는 기획 구성을 통해 뷰티 쇼핑몰의 경쟁력을 강화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상품의 컬러 옵션이나 상품 후기의 비주얼적 요소를 강조하고 최적의 UI/UX을 도입하여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구조를 통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도 했다. 브랜드 콘셉트 및 비전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쇼핑몰 사이트를 구현시켰다.

디자인위브는 ‘기술과 감성이 만나다‘라는 슬로건으로 IT에 디자인을 더하는, 탁월한 기술력과 감각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웹 에이전시이다. 전략적 디자인과 실용성 있는 웹 기획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목표로 크리에이티브한 작업에 매진 중이다.

디자인위브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16년동안 전문 에이전시로 성장하며 쌓아온 경험치와 노하우를 인정받은 듯 하다”고 소감을 말하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사에게 획기적인 이점을 제시할 수 있는 우수 웹사이트를 끊임없이 선보여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