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펩타이드 아이크림', 이벤트 시작 2일만에 완판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는 겟잇뷰티 아이크림 부문 뷰라벨 1위로 유명해진 '펩타이드 아이크림(#아아크림)'이 이벤트 시작 이틀만에 완판됐다고 12일 밝혔다.

스와니코코는 지난 10일부터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5관왕에 오른 것을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4종을 비롯해 스와니코코 마니아들이 강력 추천하는 5종 제품 한 개를 구매하면 제품 한 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1+1’ 행사였다.

스와니코코 베스트셀러 제품인 펩타이드 아이크림의 경우 2018개 한정으로 1+1 이벤트 진행, 행사 시작 이틀만에 완판됐다.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지난 3월 겟잇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외 유명 제품 100여개의 주름개선 임상실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해 ‘주름개선’ 효과에 가장 뛰어나 뷰라벨 1위에 단독으로 선정된 제품이다. 2018년 1월부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와니코코의 핵심 기술력을 응집한 제품으로 보다 강력한 효과의 기능성화장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착안, 개발됐다. 정제수 대신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과 아스퍼질러스/쌀발효여과물을 함유해 피부 흡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6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아데노신 함유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임상실험을 통해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피부탄력개선 효과도 입증했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다른 아이크림과는 다르게 무거운 제형이 아닌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이다”며 “잠들기전 뿐 아니라 아침에 발라도 화장이 밀리지 않아 지속적인 피부관리를 원하는 여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월 쿠션팩트 지속력 부문에서 스와니코코 버거쿠션이 뷰라벨 1위에 선정됐고, 지난 8월에는 아쿠아코코 백조틴트가 립틴트 촉촉부문에서 뷰라벨 1위에 선정되면서 스와니코코는 최초로 겟잇뷰티 3관왕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