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액토즈 스타즈 레드, PKL #2 정상…창단 첫 우승 '쾌거'


내년 1월 마카오 PAI 2019 진출권 획득…'환이다' 장환 MVP 선정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프로게임단 액토즈 스타즈 레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정규 리그에서 창단 후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했다고 3일 발표했다.

액토즈 스타즈 레드는 지난 1일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열린 'PUBG KOREA LEAGUE 2018 #2'(PKL 2018 #2)의 3, 4라운드 1위를 연달아 차지, 최종 포인트 46점으로 우승컵과 함께 상금 5천만 원을 획득했다.

이는 통합 시즌 개편 이후 첫 대회 우승으로, 액토즈 스타즈 레드는 내년 1월 마카오에서 열리는 'PUBG ASIA INVITATIONAL MACAO 2019 (PAI 2019)'에도 진출하게 됐다.

총 5라운드로 진행된 결승전에서 액토즈 스타즈 레드는 1, 2라운드를 어렵게 풀어나갔지만, 3라운드에서 킬 포인트 6점, 생존 점수 8점을 획득하며 1위를 차지, 단숨에 종합점수 공동 2위에 올랐다. 이어 4라운드에서도 공격적인 플레이가 살아나면서 최종 우승에 성공했다.

맹활약을 펼친 '환이다' 장환은 결승전 MVP에 선정됐다. 장환은 400미터나 떨어져있는 상대를 저격하는가 하면, 혼자서 세 명을 연달아 제압하고, 2킬을 추가하면서 팀 4라운드 1위에 혁혁한 공을 세웠다. 김로한 액토즈 스타즈 사무국장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집중력을 발휘해 좋은 성과를 거둔 액토즈 스타즈 레드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액토즈 스타즈는 이번 우승을 기념해 오는 5일 19시 액토즈 아레나에서 공식 팬미팅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액토즈 스타즈 걸그룹 게임단 '아쿠아'가 진행을 맡으며, 팬들은 현장에서 직접 참여 및 관람이 가능하다. 액토즈 스타즈 팬미팅은 아프리카TV 내 액토즈 스타즈 공식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액토즈 스타즈 레드, PKL #2 정상…창단 첫 우승 '쾌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