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피카, MINI와 손잡고 차량 구독 서비스 실시


차량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탈 수 있는 차량 이용 플랫폼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프리미엄 커넥티드 카 플랫폼 서비스 기업 에피카주식회사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와 손잡았다.

에피카는 10일 서울 성산동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리는 MINI 플리마켓에서 맞춤형 차량구독 서비스 '올 더 타임 MINI(ALL THE TIME MINI)'를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차량구독 서비스는 차량을 예약하고 가까운 주차장에서 차를 빌린 후 반납하는 기존의 카셰어링 서비스와는 다른 새로운 플랫폼이다.

소비자가 매월 정해진 요금을 내고 자유롭게 차량을 선택해서 탈 수 있는 구독(Subscription) 형태의 차량 이용 서비스다. 미국과 유럽에서는 활발하게 이용 중인 차량 구독 서비스를 국내에서 에피카가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정기 구독 방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인업의 프리미엄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에피카는 올해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서비스 이용 고객은 MINI 3도어부터 MINI 컨버터블, MINI의 고성능 모델 JCW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MINI 차량을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바꿔가며 탈 수 있다. 또 전용 라운지, 쇼룸 등 MINI 고객들을 위한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멤버십 제도로 운영되는 ALL THE TIME MINI 서비스는 개인용과 비즈니스용으로 구분되며, 멤버십과 차량의 종류에 따라 여러 등급으로 나뉜다.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신차 구매 시 누릴 수 있는 크레딧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풍성하게 제공된다. 멤버십 등급별로 이용 가능한 차량과 혜택은 다르다.

에피카 주식회사는 내달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이달 10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MINI 플리마켓 내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멤버십 사전 예약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MINI 구독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한편, 에피카는 MINI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가며 소비자들에게 차원이 다른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피카, MINI와 손잡고 차량 구독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