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마일게이트, e스포츠 브랜드 'CFS' 신규 로고 공개


별·폭죽·대결구도 형상화…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 의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의 대표 브랜드인 CFS의 신규 로고를 6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CFS 신규 로고는 정중앙을 기준으로 다채로운 색상의 선과 도형으로 별과 폭죽, 선수들이 우승을 놓고 한판 승부를 벌이는 대결구도를 형상화했다.

로고 안에 새겨진 별은 우선 챔피언, 스타 플레이어를 뜻한다. 또한 CFS를 지켜보는 팬들도 의미한다. 중심을 기준으로 외각으로 펼쳐지는 이미지는 폭죽을 형상화한 것으로 축제와 CFS 행사 전반에 담겨 있는 페스티벌의 요소를 담고 있다.

로고 내 서로 다른 색상의 도형들이 맞닿으며 선수들의 선의의 경쟁과 끝없는 도전, 대결구도를 의미한다. 스마일게이트는 매년 CFS 로고의 색깔을 다르게 가져감으로써 연도별 아이덴티티를 부여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올해를 기점으로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를 더욱 발전시키고자 하는 의지도 피력했다. 실제 이 회사가 오는 12월 중국 태창 및 난징에서 개최할 CFS 2018은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릴 전망이다. CFS는 올해 16팀 체제로 바뀌었고 처음으로 아프리카 대륙을 대표해 이집트 팀까지 참가하는 것이 확정되는 등 참가 선수단 규모만 200여명에 이른다.

여병호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실장은 "CFS는 이번에 CF IP를 아우르는 신규 로고 출범으로 본격적인 e스포츠 브랜드 강화에 나설 예정"이라며 "신규 로고 발표를 기점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마일게이트, e스포츠 브랜드 'CFS' 신규 로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