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니모리, 伊 명품 손잡고 TV홈쇼핑 제품 첫 론칭


독특한 패키지 눈길…제레미 스캇 디자인 제품 선봬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토니모리가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한 가을겨울(FW)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 중 일부 제품은 TV홈쇼핑에서 단독 판매된다. 토니모리가 TV홈쇼핑 제품을 선보인 건 이번이 처음이다.

모스키노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로, 지난 2013년 제레미 스캇(Jeremy Scott)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한 후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하이힐·가방·모자 등 모스키노 패션 아이템을 연상시키는 패턴과 로고를 담았으며, 모스키노의 상징인 골드 소재의 체인, 스터드 장식을 제품 용기에 접목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출시된다. 주요 제품으로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벡젤BT 슈프림 매트 아이라이너 ▲모스키노 시크스킨 쿠션 ▲모스키노 시크스테이 틴트G 등이 있다. 또 제레미 스캇이 디자인한 손거울과 4종 퍼프세트, 틴케이스 등이 함께 출시됐다.

토니모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모스키노 미니어처 아이콘들로 키치하게 디자인된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2종은 오는 17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인 토니모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모스키노가 양사가 협력한 결과물"이라며 "두 브랜드의 팬들은 물론 새로움을 추구하는 분들도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니모리, 伊 명품 손잡고 TV홈쇼핑 제품 첫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