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Y수능 데이터 페스티벌…1인가구 결합상품 공개


혜택 합치면 月 2만5천원대 요금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수험생 프로모션과 1인 결합상품으로 2만5천원대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KT(대표 황창규)는 2019년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맞아 수험생들에게 6개월 동안 할인된 가격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발표했다.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은 올해 대학수학능력 수험생 연령대에 해당하는 1999년, 2000년, 2001년생 고객이라면 12월 말까지 Y24 ON 톡·비디오·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할 때 별도 증빙서류 없이 KT 매장 및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을 통해 제공되는 데이터 무제한 혜택(테더링+P2P, 데이터쉐어링, 데이터투게더 각각 50GB)은 속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Y24 ON의 혜택인 음악 무제한 스트리밍과 영화·미드 등의 콘텐츠 50% 할인도 동일하게 제공 돼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해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은 월 6만9천원에 제공되는 'Y24 ON 비디오' 요금제를 매월 8천750원 할인해 6개월 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선택약정할인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을 함께 적용 받을 경우 2만5천75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해당 고객 중 Y베이직 요금제에 가입하는 경우에도 추가 데이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수능 데이터 추가' 프로모션을 신청하면 3GB의 데이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유료로 구매할 경우 4만2천900원이 든다.

또한 대학 입학 등으로 분가하게 될 경우, 기가 패밀리 인터넷과 모바일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1인 전용 결합상품인 '프리미엄 싱글결합'도 선보인다.

이전 '프리미엄 가족결합'이 데이터 무제한(기본제공 소진 후 속도제어) 요금제를 2회선 이상 결합 시 두 번째 회선부터 25%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싱글결합'은 1회선만 결합하는 경우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Y24 수능 프로모션과 함께 이용할 경우 Y24 ON 비디오 요금제를 최저 2만5천750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는 수능시험부터 입학 후 대학생활까지 고객의 이용 패턴을 분석해 노트북과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높은 20대가 가장 필요로 하는 무제한 데이터 혜택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KT만의 차별화된 할인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박현진 KT 유무선사업본부장은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입학 등 부담이 가중되는 시기에 통신비를 절감하는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 중심의 혜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Y수능 데이터 페스티벌…1인가구 결합상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