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니모리, 유료멤버십 '토니블랙' 가입자 10만명 돌파


오는 31일까지 '토니블랙데이' 실시…최대 반값 할인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토니모리는 프리미엄 유로 멤버십 서비스 '토니블랙' 가입회원이 1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30, 31일 이틀간 '토니블랙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월 말 시작한 토니블랙은 기존 토니모리 회원 혜택을 한층 강화한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이다. 매장에서 연회비 2만원을 내고 가입하면 5만원 상당의 키트가 제공된다. 토니블랙 회원만의 혜택이 담긴 '블랙 베네핏'을 연 12회 만나볼 수 있으며 ▲30% 할인쿠폰(월 2회) ▲30% 생일 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토니모리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토니블랙데이를 진행한다.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을 회원 등급에 따라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겟잇뷰티 2017'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핑크 립스틱 부문 1위에 오른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를 토니블랙 회원은 50%, 일반회원은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겟잇뷰티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은 '뷰라벨' 제품은 물론, 올 가을겨울 신제품, 보습·각질케어 아이템 등 간절기 필수 아이템을 구매할 절호의 찬스"라며 "다만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고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니모리, 유료멤버십 '토니블랙' 가입자 10만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