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트레일러 영상 프랑스서 공개


화려한 그래픽으로 연출…글로벌 사전예약 진행 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프랑스에서 개최된 파리 게임 위크(Paris Games Week)에서 모바일 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트레일러 풀 버전 영상을 첫 공개했다.

지난 15일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명 콘솔 게임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역할수행게임(RPG)이다.

회사 측은 정식 출시를 앞두고 프랑스의 유명 인플루언서 팀인 'LeStream'과의 협업을 통해 파리 게임 위크 현장에서 게임 트레일러 풀 버전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게임 정보 등을 소개했다.

영상에는 고품질 그래픽으로 제작된 스카이랜드의 지도자 '마스터 이온'과 귀여운 외모와 달리 강력한 능력을 가진 드래곤 '스파이로', 화염석으로 만들어진 튼튼이 '이럽터', 사악한 포탈 마스터 '카오스'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험과 대결이 담겼다.

컴투스는 "파리 게임 위크 현장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풀 트레일러 영상에 많은 관심과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스카이랜더스의 인지도가 높은 서구권 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체계적인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트레일러 영상 프랑스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