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이노텍, 제2기갑여단에 올해도 위문품 전달


2012년부터 자매결연…가전제품, 도서 등 기증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이노텍이 제2기갑여단(여단장 준장 류홍렬)에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7일 발표했다.

박종석 사장을 비롯한 회사 임직원들은 지난 16일 경기도 파주시 제2기갑여단을 방문해 공기청정기, 세탁기 등 가전제품과 헬스기구, 탁구대 등 운동용품을 전달했다. LG이노텍은 장병들의 선호도가 높은 물품 위주로 위문품을 준비했다.

박 사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우리 장병들이 좀 더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 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날 LG이노텍은 그간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부대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2기갑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LG이노텍은 2012년부터 제2기갑여단과 '1사1병영 자매결연'을 맺어오고 있다. 자매결연 캠페인은 국방부가 추진해 온 것으로 민·군 상생을 위해 기업과 군부대가 협약을 맺고 지속 협력해나가는 활동이다.

LG이노텍은 제2기갑여단에 매년 가전제품과 도서 등을 기증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LED TV와 최신형 에어컨, 빔프로젝터, 친환경 LED 조명을 설치했다.

또 LG이노텍은 장병들에게 뮤지컬과 프로야구 관람 등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7월 모범 장병 54명을 초청해 프로야구 단체응원 행사를 가졌으며, 오는 12월에는 뮤지컬 단체 관람을 할 계획이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이노텍, 제2기갑여단에 올해도 위문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