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SN, 1천500만달러 블록체인 스타트업 펀드 조성


식스 네트워크 생태계 활성화와 토큰 유동성 확대에 기여할 기업에 투자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통합디지털마케팅 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의 암호화폐 프로젝트 '식스 네트워크'가 스타트업 투자 프로그램을 가동하고 파트너사 확대에 나선다.

FSN은 식스 네트워크 공식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식스 블록체인 스타트업 펀드' 결성을 알리고, 투자 목표 및 대상 등을 24일 공개했다.

펀드 규모는 약 1천500만 달러(약 168억원)로 식스 네트워크 암호화폐공개(ICO)를 통해 모집한 금액 일부와 식스 네트워크가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식스 토큰 리저브(Reserve) 물량 일부를 재원으로 한다.

이 펀드는 자체 플랫폼에 활동 사용자가 많고, 비즈니스 모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고자 하는 크리에이티브 산업 또는 마케팅 플랫폼이나 콘텐츠 제작자와 연관된 사업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투자한다. 식스 네트워크와 같이 새로운 디지털 경제를 만들려는 목표를 가진 기업 역시 대상이다.

조창현 FSN 신규사업 총괄 대표는 "이제 식스 네트워크의 저변을 넓히고 식스 코인이 실제 통화로서 가치를 발휘할 수 있게 하는 파트너사들 발굴에 돌입한다"며 "태국 및 동남아시아 테크 스타트업 분야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는 펀드 운영진들과 함께 저력 있는 블록체인 스타트업에 투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FSN, 1천500만달러 블록체인 스타트업 펀드 조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