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 U+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앱 '개선'

생년월일 입력만으로 로그인, 위젯 기능, 고객 사용빈도 높은 메뉴 전면 배치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미디어로그 U+알뜰모바일 앱이 콜 센터로 전화하거나 매장 방문할 필요 없이 손쉽게 다양한 고객서비스 해결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미디어로그(대표 이용재)는 최근 고객센터 어플리케이션을 전면 업그레이드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12일 발표했다.

미디어로그는 메뉴별 사용빈도, 유형 별 고객 문의 등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분석했을 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직접 다수의 고객을 만나 대면 인터뷰를 통해 의견을 수렴하는 등 고객 관점에서 앱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생년월일 만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한 '간편 로그인' 기능을 도입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 입력 방식을 바꾼 것.

대명리조트 창립40주년 특별이벤트 분양!
2019년 새해 매일매일 습관처럼, 네추럴라이즈 비타민

고객들의 사용빈도가 높은 '실시간 요금 및 사용량 안내', '요금 바로 납부' 기능을 전면 배치하고 그래프 등으로 시각화했다. 통화내역 열람 신청 기능도 추가됐다.

선불요금 충전 및 자주하는 질문, 제휴 혜택 등의 정보는 로그인 하지 않고도 이용이 가능하다. 터치 한 번으로 홈페이지로 이동해 추천 요금제, 휴대폰 정보 등도 살필 수 있다.

구글 안드로이드 위젯 기능은 색상과 사이즈를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애플 iOS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센터 앱 이용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영수 미디어로그 U+알뜰모바일 MVNO사업담당은 "알뜰폰 최초 전국 400여개의 LG U+ 직영매장에서 고객서비스 지원 실시, 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도입 등 그 동안 고객이 실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 발 먼저 움직여왔다"라며, "이번 고객센터 앱 업그레이드 또한 고객 관점에서 사용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향상되어, 고객 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