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카드,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주문도 '모바일'로


강릉, 망향, 원주 등 8개 휴게소 도입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삼성카드는 KIS정보통신과 협업해 O2O 주문 및 결제 서비스 '스마트오더'를 8개 고속도로 휴게소에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스마트오더는 주문을 위한 대기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음식을 주문하고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이 모바일을 통해 쉽게 메뉴를 선택하고 앱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강릉(서창, 강릉 방면), 망향(부산 방면), 원주(부산, 춘천 방면), 천안(서울 방면), 옥천(부산 방면), 경산(서울 방면) 등 총 8개의 고속도로 휴게소에 스마트오더를 도입했다.

먼저 고객이 휴게소로 진입하면 비콘 기술을 활용하여 삼성카드 고객의 스마트폰에 방문한 휴게소의 매장정보 및 메뉴판 등을 보여준다. 고객은 메뉴를 모바일을 통해 쉽게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다.

메뉴 선택 후 삼성앱카드를 통해 간편하게 결제까지 한번에 가능하기 때문에 매장 계산대에 방문하여 주문과 결제를 위해 기다릴 필요가 없다. 결제를 완료하면 주문대기번호가 모바일로 제공돼 이후 매장 디스플레이 등을 통해 본인의 대기번호를 확인한 후 음식을 수령하면 된다.

고속도로휴게소 스마트오더 서비스는 삼성앱카드 우측 상단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스마트오더 고속도로 휴게소 도입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8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스마트오더를 이용해 6천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1천원의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카드,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주문도 '모바일'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