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홈플러스, 데님의 정석 시즌2 진행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홈플러스, 데님의 정석 시즌2 진행

홈플러스가 봄을 맞아 '데님의 정석 시즌2'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봄 시즌 데님 기획 물량은 전년 대비 13% 늘었다.

여성 데님으로는 지난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뉴 바디쉐이핑(New body shaping)데님을 출시했다. 또 스키니, 부츠컷, 배기, 슬림핏 등 다양한 핏과 스타일의 데님을 선보인다. 가격은 1만5천900원부터다.

남성 데님은 타깃층을 더 낮추고자 유스핏(Youth fit) 라인을 새롭게 준비했다. 또 슬림핏, 스트레이트핏 등의 남성 데님도 함께 준비했다. 가격은 모두 2만9천900원이다.

데님의 정석 시즌2는 전국 139개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론칭을 기념해 2월 17일까지 데님과 코디웨어 행사 품목을 4대 행사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우리은행 공항 환전소 프로모션 제휴

신세계면세점이 3월 31일까지 우리은행이 주최하는 '명동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 참여한다.

'명동 스탬프 투어'는 우리은행 인천국제공항 및 김포공항 환전소에서 100달러 이상 환전하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각 환전소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받은 스탬프 지도에 프로모션 제휴 매장의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탬프는 신세계면세점을 비롯해 네이처리퍼블릭, 에뛰드하우스, 부츠 등 우리은행과 제휴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서울 명동 지역의 주요 매장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각 공항 내 우리은행 환전소에서 100달러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외국인 FIT 전용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만 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또 명동 신세계면세점 구매 고객에게는 방문 스탬프와 한정판 아스트로 포토북(8p)을 증정한다.

◆버거킹, '킹박스' 한정 출시

버거킹이 2월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즌 한정 1인 세트 '킹박스(King Box)'를 선보인다.

2월 5일부터 25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킹박스는 다가올 구정 연휴와 세계적인 겨울 축제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기획된 기간 한정 메뉴로, 와퍼주니어박스, 불고기와퍼주니어박스, 롱치킨박스, 스낵박스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킹박스는 인기 세트 메뉴에 2가지 사이드 메뉴를 더해 총 5가지 메뉴로 푸짐하게 구성됐으며 가격은 6천900원이다.

특히 이번 킹박스에는 지난달 출시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고소하고 진한 풍미와 역대급 사이즈로 호평 받고 있는 21치즈스틱까지 포함됐다. 또 버거킹은 집에서도 겨울 축제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딜리버리 응원팩도 함께 출시한다.

◆노스페이스, 강릉 올림픽파크에 '빌리지' 오픈

노스페이스가 강릉 올림픽파크 내에 '노스페이스 빌리지(TNF VILLAGE)'를 오픈했다. 약 245평(810m²) 규모의 이 곳은 노스페이스 팝업 매장을 비롯해 휴식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텐트존 및 캠프파이어존 등으로 구성됐다.

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브랜드 라이선시인 노스페이스는 '국가대표 단복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 등 공식 상품들을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매장 우측의 안내 센터에서는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링 코트'를 대여해준다.

오픈식은 10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노스페이스 홍보대사인 배우 소지섭이 방문할 예정이다. 노스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총 8명을 선발하여 경기 관람권, 노스페이스 빌리지 투어, 왕복 차량편 및 식사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어퓨, '원더 텐션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어퓨는 원더 텐션 팩트 출시 1주년과 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원더 텐션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 2종 4품목을 출시했다.

원더 텐션 팩트는 액상 제형의 기존 제품과 달리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출시 직후 소비자 호응을 얻어 출시 1년 만인 지난달 5일 누적 판매 수량 52만 개를 달성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퍼펙트커버'와 '모이스트' 두 종류로 나뉘며 21호, 23호 각각 두 품목씩 준비됐다. 기존 제품과 동일한 규격의 용기로 리필제품의 호환 사용도 가능하다.

◆슈콤마보니,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이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뮤지엄 컨셉트로 리뉴얼해 이전 오픈했다. '슈 뮤지엄 바이 슈콤마보니' 플래그십 스토어는 고객들에게 슈콤마보니의 철학을 전하고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플래그십 스토어 외부는 알루미늄 메쉬 구조물을 활용해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내부는 박물관 같은 느낌을 주기 위해 아트워크 상품이 하나의 작품처럼 보이는 디스플레이 방식을 택했다. 또 신발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하고 글로벌 컬렉션도 별도로 섹션을 구성했다. 오픈을 기념해 28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홈플러스, 데님의 정석 시즌2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