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열혈강호 포 카카오' 구글·애플 인기 1위 올라


양대 매출 순위서도 약진 "안정적 서비스에 최선 다해"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게임 '열혈강호 포 카카오'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또한 흥행 여부를 결정짓는 최고 매출 순위에서도 카카오 게임 1위, 애플 앱스토어 3위를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구글플레이의 경우 출시 이틀 만에 최고 매출 11위에 올랐다.

룽투코리아는 "지난 24일 정식 출시된 지 30분도 안 돼 이용자 유입이 크게 늘면서 접속 대기자가 발생, 대기열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버를 추가로 오픈했다"면서 "출시 당시 2개의 서버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11개 서버를 운영 중이며 서버를 지속해서 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열혈강호 포 카카오'의 인기는 검증된 게임성과 만화 '열혈강호'의 인지도에 힘입었다. 중국 조이파이게임이 개발하고 룽투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만화 '열혈강호'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풀 3D 그래픽과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파·사파간 세력전 등의 전투를 구현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많은 분들의 기대와 성원 속에 출시된 '열혈강호 포 카카오'가 예상을 뛰어넘는 초반 성적을 기록해 내부적으로도 매우 고무적인 상황"이라며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열혈강호 포 카카오' 구글·애플 인기 1위 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