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업 CRM ·경비처리 한번에…비즈플레이 연동서비스 출시


세일즈인사이트와 제휴

[아이뉴스24 김국배기자] 비즈플레이는 세일즈인사이트와 제휴를 맺고 경비지출관리 업무에 영업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을 통합한 연동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발표했다.

세일즈인사이트는 영업관리 CRM 전문 기업으로 지난 14년간 다양한 업종의 기업 고객들을 확보했다. 비즈플레이는 모든 개인·법인카드 경비 처리를 자동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세일즈인사이트가 도입한 법인카드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는 모바일을 통한 카드 사용내역 조회, 전자결재에 따른 경비지출결의 등 관련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법인카드 경비 지출 내역을 온라인으로 자동 전송해 전자결재 기반의 페이퍼리스(paperless) 환경을 지원한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디지털 시대의 흐름에 맞게 영업팀의 종이영수증 관리, 경비정산 등의 업무도 디지털화 돼야 한다"며 "다양한 업종의 기업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세일즈인사이트와 협력해 경비지출관리 업무 디지털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고명식 세일즈인사이트 대표는 "경비지출관리 연동 서비스로 보다 많은 사업 기회가 발생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업무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한 발 앞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업 CRM ·경비처리 한번에…비즈플레이 연동서비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