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유위니아, 10인용 열판식 압력밥솥 출시


한국 전통미 접목 위해 가마솥 형상화한 디자인 적용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열판 방식으로 제작된 '10인용 압력밥솥 딤채쿡(모델명 DCP-A1001BF)'을 출시했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궁이에 올라가 있는 가마솥의 모습을 형상화해 디자인됐다. 이와 함께 자동 세척, 터치 버튼, 다국어 지원 등의 편의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대유위니아는 10인용 압력밥솥 딤채쿡의 뚜껑에 스테인레스 소재를 적용했다. 이는 고온·고압의 스팀에도 변형이나 부식이 없고 오래 사용해도 처음 밥맛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알파백미모드'는 특허 출원된 쌀알 불림공정을 통해 취사 중 쌀알이 터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쌀알 형태를 그대로 유지해 밥의 수분 함량을 높인다.

또한 '3단계 밥맛 조절 기능'은 백미 취사시 찰진 밥, 부드러운 밥, 구수한 밥 등 총 3단계로 밥맛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가 개인 기호에 맞게 밥을 지을 수 있다.

제품 전면에 '터치 방식 버튼'과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편리하게 기능을 선택하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어와 중국어로 제품 동작 상태를 음성으로 직접 알려주는 '다국어 지원 기능'도 갖췄다. 에너지소비효율은 1등급이다.

제품 출하 가격은 22만9천원이다. 대유위니아 온라인 쇼핑몰 '위니아e샵'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위니아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성관 대유위니아 대표는 "이번 신제품에도 딤채쿡이 그동안 선보였던 혁신적 디자인의 가치를 담아냈다"며 "대유위니아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최고의 밥 맛을 구현하는 기능을 선보이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유위니아, 10인용 열판식 압력밥솥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