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은행, 써니뱅크 1주년 기념식 개최


국내최초 비대면 실명인증 도입, 환전 이용고객 100만명 성과

[김다운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2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은행 본점에서 '써니뱅크 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발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조용병 신한은행장과 임직원, 써니뱅크 서포터즈, 써니뱅크 홍보대사인 걸그룹 소녀시대 써니,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아카펠라 세계 대회 우승팀 메이트리가 특별 공연을 했다.

지난 1년간 써니뱅크는 국내최초 비대면 실명인증 도입, 100만 고객이 이용한 해외여행 필수 환전 스피드업 누구나 환전, 써니 마이카 대출을 통한 3천억원 대출 실적을 기록했다.

베트남에서 같은 날 출시한 베트남 써니뱅크도 4만3천명의 회원 모집과 함께 베트남 써니 마이카대출 1천만 달러 돌파를 눈앞에 두는 등 1년간 국내와 베트남에서 성과를 거뒀다.

신한은행 써니뱅크는 1주년 기념에 맞춰 어플리케이션 전면 리뉴얼을 통해 달라진 써니뱅크 유저인터페이스(UI), 유저경험(UX) 공개 행사도 동시 진행했다.

금융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인 '모바일 뱅크', 다양한 제휴와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강화한 '써니 라이프' 신한금융그룹의 공통 플랫폼인 '신나는 한판' 서비스 등을 1주년을 기념해 개편했다.

특히 '신나는 한판' 서비스는 금융권 최초로 금융 그룹의 은행, 카드, 보험, 증권 등 전체 금융사들의 서비스를 연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서비스로 '원 신한(One Shinhan)'의 모습이 구현됐다는 설명이다.

기념행사에서 조용병 신한은행장은 "써니뱅크가 성공적인 1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지금부터가 진정한 시작이라고 생각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 써니뱅크는 출석체크, 앱리뷰, 상품신규 등 이벤트로 구성된 '써니뱅크 1주년 행운펑펑 페스티벌'을 통해 써니뱅크를 이용 고객에게 연말까지 100만원 여행상품권 등 경품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써니뱅크 1주년 기념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