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불모터스, '뉴 DS3 카브리오' 국내 공식 출시


프리미엄 해치백 컨버터블…16.5km/ℓ 강점

[이영은기자] PSA그룹 프리미엄 브랜드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해치백 뉴 DS3의 컨버터블 모델인 '뉴 DS3 카브리오'를 25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뉴 DS3 카브리오는 컨버터블의 매력과 해치백의 강점을 두루 갖춘 모델이다.

DS브랜드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고품질의 전동식 캔버스탑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루프 중간, 루프 끝, 완전 개방 총 3단계로 개방되며, 완전히 개방하는 데에는 16초가 걸린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캔버스탑은 시속 120km/h 주행 중에도 작동이 가능해 저속에서나 고속에서나 오픈에어링과 자유를 만끽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뉴 DS3 카브리오는 해치백의 실용성을 유지하면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차체 크기는 DS3와 거의 비슷해 동급 컨버터블 중 유일하게 5명이 탑승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블루HDi 디젤 엔진과 ETG6 변속기가 탑재돼 최고 출력 99마력, 최대 토크 25.9kg.m의 힘을 내며, 복합 연비는 16.5km/ℓ로 높은 연료 효율성을 갖췄다.

전방 장애물 충돌 방지를 위한 '액티브 시티 브레이크'와 '전자식 주행 제동프로그램', '잠김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 등 안전 사양이 강화된 것도 특징이다.

국내 시장에 'Be Chic'와 'So Chic'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3천290만원, 3천650만원이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불모터스, '뉴 DS3 카브리오' 국내 공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