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 부산 가을여행주간 공동 이벤트


추천숙소기획전·놀이보고서 등 통해 포인트 지급

[성상훈기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부산시,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 가을여행주간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야놀자는 한국관광공사 등과 공동 주최로 가을여행주간 동안 다채로운 축제들과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이 도시 부산의 매력을 마음껏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야놀자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야놀자'앱과 '야놀자 바로예약'앱에서 부산 추천 숙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올 여름 자사 공식 모델인 배우 조정석과 함께 선보인 '놀아보고서'를 콘셉트로 한 '부산에 놀러가야 하는 이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화에 나온 부산 명소 근처의 숙소를 미리 예약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야놀자'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부산놀아보고서', '#가을여행주간'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한 사람 중 10명을 추첨해 2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놀아보고서'는 젊은 세대들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위해 배우 조정석이 전국 방방곡곡을 놀러 다니며 쌓은 경험들을 위트 있는 방식으로 재해석한 캠페인 영상이다.

주요 SNS에서 총 1천 5백만 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야놀자는 야놀자만이 할 수 있는 콘텐츠인 '놀아보고서'를 통해 부산의 즐길 거리들을 발굴하고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면서 함께 소통할 예정이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공기업과 부산 지역의 큰 이벤트를 함께 소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야놀자가 축적해온 다양한 놀이정보와 지역정보를 적극 활용해 이용자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부산 가을여행주간 공동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