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 출시


풍부한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곡선 럭셔리 실루엣 디자인

[이민정기자]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은 '전지현 립스틱', '여배우 립스틱'이란 애칭으로 완판을 기록했던 '루즈 홀릭'에 프레스티지 감성을 담아 출시된 신상품이다.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은 15가지 고발색 컬러와 궁극의 부드러운 텍스처, 우아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뤘다. 헤라만의 기술력으로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텍스쳐를 구현해 입술에 발랐을 때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또한 피그먼트의 단입자 비율을 높여 기존보다 밝고 선명한 컬러 입자를 구현해 총 15가지 다양한 컬러를 뭉침 없이 고르고 화사하게 연출 가능하다. 기존 헤라 립스틱 대비 도포 후 무게감을 줄여 입술 위 립스틱의 잔여감은 줄여주고 컬러 지속력은 높인 것 또한 장점이다.

서울리스타의 실루엣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글래머러스하면서도 볼드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시크한 클러치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패턴을 적용했다. 가중 블록을 사용해 무게감을 더하고 부드러운 여닫힘을 위한 자석 적용으로 럭셔리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은 서울리스타의 일상을 담은 내추럴한 전지현의 데이 룩을 완성한 '립스틱 235호 미 아모르 서울(Mi Amor Seoul)'과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나잇 룩을 완성한 '립스틱 333호 패션(Passion)' 컬러를 메인으로 총 15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인다.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은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8월 중순부터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은 9월 초 출시 예정이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