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與 사무총장, 심학봉 성추문 사과


황진하 "국민에 심려 끼쳐 죄송…자정 노력 할 것"

[윤미숙기자] 새누리당 황진하 사무총장이 당 소속 심학봉 의원 성폭행 의혹 파문과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황 사무총장은 4일 원내대책회의에서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된 심 의원이 더 이상 당에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스스로 탈당하겠다는 탈당서를 제출했고 성실히 경찰 조사에 임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말했다.

황 사무총장은 "심 의원의 뜻을 존중하고 국민에 심려를 끼쳐드린 데 대해 거듭 진심으로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다시는 이런 불미스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당 차원의 강력한 자정 노력을 할 것이고 어떤 해당행위에 대해서도 단호히 대처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심 의원은 전날 입장 자료를 내고 "이유여하를 불문하고 모든 것이 저의 부주의와 불찰로 일어난 일이기에 더 이상 당에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새누리당을 떠나고자 한다"며 "모든 의혹을 해소하기 위해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사태와 관련해 김무성 대표는 "본인이 자진 탈당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공직자로서 처신에 조심해야 한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고 앞으로 품위를 잃는 일이 벌어지지 않게 처신을 더 조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원론적 입장만 밝혔다.

윤미숙기자 come2ms@inews24.com 사진 조성우 기자 xconfin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與 사무총장, 심학봉 성추문 사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