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피스의원, '허벅지 살빼기' 프로그램 가동


다이어트를 해도 좀처럼 성공하지 못하는 '마의 부위'가 바로 허벅지이다. 보통 얼굴 살이 가장 먼저 빠지고 그 다음이 복부나 팔 등 상체 그리고 허벅지가 제일 마지막이라고 알려질 만큼 허벅지 라인을 만들기란 쉽지 않다.

허벅지 부위의 지방세포 표면에는 그 분해를 억제하는 알파2 수용체가 많이 분포해있고 오랜 시간을 앉아있는 현대인들의 생활습관이 더해져 상체보다 더 잘 찌고 가장 늦게 빠진다고 알려져 있다.

만약 여러 방법을 써봐도 허벅지 살이 도무지 빠지지 않는다면 전문 병원의 도움을 받아 카복시와 같은 허벅지 지방분해주사나 허벅지 미니지방흡입 등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겠다.

그러나 지방분해주사는 병원의 진료 외에도 사후관리와 환자 개인의 노력이 이어져야 원하는 다이어트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미니지방흡입의 경우 불충분한 흡입, 유착, 울퉁불퉁한 모양 등의 부작용 및 불만족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둬야 한다.

특히 허벅지 지방흡입은 타 부위에 비해 수술하는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스킬이 필요한 부위이다. 지방을 충분히 흡입함과 동시에 적당량은 남겨둬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릴 수 있도록 한다. 또 입체감을 고려해서 심미적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다리 성형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리성형 중점 의료기관인 하피스의원은 단순한 성형이 아닌 재활의학을 기반으로 한 과학적 하체성형을 시행하고 있다. 개원 11년의 오랜 노하우로 지방은 물론 신경과 근육까지 개개인의 상태를 고려하여 하체비만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시한다.

하피스의원의 '라인주사 6주 프로그램'은 허벅지 안쪽 살 등 군살을 제거하고 힙업 효과, 셀룰라이트 개선, 탄력 개선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식이처방도 함께 진행된다.

'3S 매직슬림'은 승마살, 엉덩이, 허벅지 전체, 무릎 주변 부위까지 포함하여 허벅지근육도 함께 줄여주는 지방흡입으로 시술자국이 보이지 않게 하체의 라인을 섹시하고 가늘게 만들어주는 게 장점이다.

하피스의원의 지방흡입재수술 '3SR'은 지방흡입이 필요한 부위는 지방을 제거하고 지방이식이 필요한 부위는 지방을 넣어 다리 라인을 복원시키고 재정리하는 방법이다.

하피스의원의 성연재 원장은 "단순히 다이어트 만으로는 가질 수 없었던 힙 라인과 다리 라인을 라인주사와 3S 매직슬림 지방흡입으로 만들 수 있다"며 "허벅지 지방흡입은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부위인 만큼 임상경험이 많고 안전성이 보장된 곳인지를 꼭 알아보고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하피스의원은 각 분야에서 총 1만 회 이상의 경험을 가진 세 명의 의료진이 상담부터 시술까지 직접 집도한다. 또 육안이 아닌 3D 초음파 방식을 통해 정확한 지방량 측정을 통해 개개인 맞춤 지방흡입을 시행한다. 명동 롯데호텔에 위치한 명동롯데점과 신사역에 위치한 강남점 2곳을 두고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피스의원, '허벅지 살빼기' 프로그램 가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