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예인지망생들의 가슴커지는방법, 볼륨업 비법, 가슴크림 ‘두달크림’


현대사회에서 미인이란 단순히 얼굴이 예쁜 사람을 일컫는 단어는 아니다. 얼굴이 아무리 예뻐도 절벽가슴 이라면 미인의 축에는 끼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흔한 까닭이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작은가슴, 처진가슴, 절벽가슴, 짝가슴 등의 가슴콤플렉스를 가진 이들은 조금이라도 더 가슴을 커 보이게 만들기 위해 가슴키우기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다.

그 중에서도 예쁘고 건강하게 가슴보정, 볼륨업 등, 가슴커지는 방법으로는 가슴확대효과를 볼 수 있는 가슴크림이 꼽힌다. 가슴크림은 가슴커지는크림 효과와 가슴확대크림효과, 가슴탄력크림효과, 가슴마사지 크림효과, 가슴커지는법, 처진가슴키우는 크림 효과 등이 있는 제품으로서, 몸매 관리와 가슴키우기에 효율적인 제품이다.

최근에는 연예인지망생들 사이에 ‘두달크림’이라 불리는 이브크림이 작은가슴과 가슴보정등 확실하게 키워주면서 탄력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출산한 여성들 사이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출산 후 모유 수유 등으로 인하여 처진 가슴들이 많아서 출산 후 가슴관리로 인해 가슴크림이 각광받고 있다.

두달크림 이브크림은 연예인지망생들 사이에서 비밀리에 사용되며 입 소문이 나서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을 고려하거나 처진가슴운동으로 커지는법 등 가슴 키우기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여성들이 이를 구입해 가슴커지는 마사지 방법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려진다.

두달크림은 가슴의 볼륨업을 하기 위한 유효성분으로 푸에라리아가루, 또한 가장 유명한 ‘보르피린’ 성분이 11%나 함유되어 있고 가슴커지는크림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또 미국협회가 인증한 식물성 에스트로겐 파이트로젠이 5% 함유돼 있으며, 대표적 여성호르몬인 푸에라리아가루와 미백 기능성분인 ‘알부틴’, 주름개선 기능성분인 ‘아데노신’도 들어 있어 주름개선효과와 가슴탄력효과, 피부 미백 효과까지 더해졌다.

가슴마사지기인 애플업C / 애플업D 제품과 가슴커지는약인 먹는 가슴캡슐 이브업, 사과엉덩이, 섹시한엉덩이 만들때 필수인 엉덩이크림 이브 힙크림을 함께 이용하면 가슴의 지방과 유선을 자극, 가슴보정, 볼륨업, 힙업등 형태개선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브크림 업체 관계자는 “두달크림의 효과에 대한 고객만족후기가 입증하듯이 올바른 마사지법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연예인 지망생들처럼 탄력 있고 볼륨감 높은 가슴 사이즈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가슴확대크림효과, 가슴탄력크림효과, 가슴마사지크림효과, 가슴 커지는 크림효과가 있는 두달크림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과 구입 문의는 가슴크림전용쇼핑몰(www.evecream.co.kr)을 이용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예인지망생들의 가슴커지는방법, 볼륨업 비법, 가슴크림 ‘두달크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