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TI코리아, 글로벌 인재 공개 채용


[정은미기자] 글로벌 기업 제이티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JTI코리아)가 마케팅 분야 정규직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JUMP'와 인턴십 채용 프로그램인 'STEP'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고 13일 발표했다.

JUMP는 신입사원을 단기간에 핵심관리자로 육성하는 매니지먼트 트레이니(Management Trainee) 프로그램이다.

채용 후 마케팅 부서에서 직무를 수행하게 되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3개국에서 각 8개월씩 2년간 실무 경험을 쌓은 후 JTI코리아의 핵심 관리자로 성장할 기회가 주어진다.

JUMP는 4년제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생(총 경력 2년 이내의 MBA 또는 대학원 졸업예정자)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STEP은 4년제 대학 졸업 예정자(3, 4학년)를 대상으로 하는 인턴십 채용 프로그램으로 여름방학 기간 중 약 2개월 동안 JTI코리아에서 직무교육, 부서실무, 프로젝트 과업 등을 수행하게 된다.

서류접수는 13일부터 6월2일까지이며 JTI 홈페이지(www.jti.com/careers)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편 JTI는 세계적인 담배제조회사 JT 그룹의 글로벌 담배 부문이다. JTI는 메비우스(마일드세븐), 카멜, 윈스턴을 비롯해, 셀렘, 글래머 등의 세계적인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JTI코리아, 글로벌 인재 공개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