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스프리트, 美 시장 솔루션 공급 확대


[이부연기자] 미디어 컨버전스 전문기업 인스프리트(대표 이창석)는 미국 스프린트사와 제휴해 해외 시장으로 소프트웨어 솔루션 공급 확대를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인스프리트는 지난 해부터 스프린트와 유관 제휴를 논의해 왔으며 지난 6월 스프린트의 매튜카터 4G 사장 방한 이후 본격적으로 구체적인 논의를 해왔다.

인스프리트는 향후 스프린트의 전세계 350여 개 글로벌 홀세일 솔루션( Global Whole Sale Solution) 유통망을 통해 N스크린 솔루션을 비롯, 실시간 멀티미디어 캐스팅, 모바일 미디어 융복합, 앱스토어 플랫폼 외에 모바일 VoIP SNS 등의 핵심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고 이와 함께 향후 다양한 안드로이드 기반 솔루션도 공동 기획하고 공급 할 계획이다.

인스프리트 글로벌경영총괄 최재환 전무는 "인스프리트는 이동통신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에 핵심 기술과 제품을 기반으로 10여년 간 국내외 사업자 및 디바이스 제조사를 대상으로 제품을 공급하며 사업 기반을 강화해 왔다"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소프트웨어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경쟁력이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고 말했다.

인스프리트는 향후 4G 대용량 고속 데이터 서비스에 대응하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이와 함께 기업B2B 솔루션으로 제품 공급을 확대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스프리트, 美 시장 솔루션 공급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