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울림정보, 말레이시아 보안 세미나 개최


네트워크 보안솔루션 전문업체인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은 지난 20일 '통합보안관리세미나(Managed Security Solution Seminar)'를 말레이시아에서 개최, 우수 보안제품을 소개했다.

이 세미나에는 어울림정보기술을 비롯, 말레이시아 현지 총판사인 아리안텍 글로벌, 나일소프트, 모니터랩, 제이컴정보, 지란지교소프트 등이 참가했으며, 말레이시아 양봉열 대사와 KISIA 이기영 상근부회장도 참석했다.

어울림정보는 작년 제이컴정보, 지란지교소프트와 함께 해외 사업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는 등 활발한 해외사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말레이시아 보안업체 40개사 총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각사가 전시부스를 마련해 높은 호응도를 얻었다. 특히 ▲어울림정보기술의 시큐어웍스를 통한 네트워크 보안 ▲나일소프트의 로그 생명주기 전과정을 지원하는 대용량 실시간 통합 로그분석 및 관리시스템 ▲제이컴정보의 전사적 보안 관제 솔루션 ▲모니터랩의 지능형 웹방화벽 ▲지란지교소프트 스팸 메일 차단 솔루션 등이 소개됐다.

박동혁 어울림정보기술 대표는 "이번 세미나에서 한국의 발전된 보안 기술력과 다양한 솔루션들이 말레이시아 시장에 소개됨으로써 올 하반기에는 가시적인 성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임혜정기자 heath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울림정보, 말레이시아 보안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