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석 연휴, TV서 볼거리 '풍성'


각 채널, 영화,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 특집 편성

오는 2일부터 시작하는 추석 연휴, TV에서 볼거리가 풍성하다.

영화, 드라마, 어린이물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이 시청자를 기다리고 있다.

◆"추석에 영화가 빠질 수 없지"…영화

각 채널마다 추석 연휴를 맞아 영화 특집 편성을 마련했다.

영화채널 OCN은 최신영화 30편을 연속 방영하는 추석특집 편성을 준비했다. 1일 밤 10시부터 오는 4일 밤 12시까지 74시간 동안 '미인도' '님은 먼곳에' '나는 전설이다' '점퍼' '마법에 걸린 사랑' '해리포터와 불사조의 기사단' 등 총 30편의 영화를 방송한다.

채널CGV는 1일부터 3일까지 밤 10시에 '아내가 결혼했다' '인사동스캔들' '강철중'을 방송한다. 이 외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이하드4.0' '추격자' '매트리그3' 등 영화 30여 편을 편성했다.

XTM은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밤 9시에 '날라리 종부전' '싸움' '화려한 휴가'를 방송한다.

여성 채널 채널동아는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어니스트 박사되다' '헛소동' '취가박당' '돈을 갖고 튀어라' '팬시댄스'를 방송한다.

◆"어린이와 함께 즐기세요"…어린이물

어린이가 보면 좋아할 프로그램도 많이 있다.

애니메이션 채널 투니버스는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추석 특집 한가위 타령'을 준비했다. 오는 2일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명탐정 코난 7' 베스트 에피소드를 방송한다. 3일엔 오전 7시부터 밤 9시30분까지 '검정고무신' '짱구는 못말려' '개구리 중사 케로로' '아따맘마' 등을 방송한다. 4일 오전 7시부터 새벽 1시까지는 '스페이스 침스' '원피스 스페셜 : 저주받은 성검'과 '명탐점 코난' 시리즈를 연이어 방송한다.

채널 챔프는 오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도라에몽' '못 말리는 3공주' '디지몬 세이버스'와 포켓몬스터 극장판 '루기아의 탄생' '결정탑의 제왕'을 방송한다. 또 3일과 4일 밤 11시에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이웃집 야마다군' '천공의 성 라퓨타'를 케이블TV 최초로 방영한다.

채널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야생, 공룡 등을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를 대거 방송한다. '세렝게티' '공룡 대탐험' '박사님이 줄었어요!' '중국의 콜럼버스, 중화' 등 어른과 아이가 함께 볼 만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다.

채널 대교어린이TV는 오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하루 세 시간씩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1, 2를 방송한다. 또 미래 항공 레이싱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메타제트'를 3일과 4일 이틀에 걸쳐 1회부터 22회까지 방송한다.

◆"완결 드라마 한 번에 모아서 보겠다"…TV 시리즈

액션채널 수퍼액션은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오전 10시부터 최신 미국드라마 3편을 연속 방영한다. 2일엔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3', 3일엔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4', 4일엔 '히어로즈 시즌3'을 각각 방송한다.

채널 XTM은 오는 2일 오전 9시부터 '플래쉬 포인트', 3일과 4일 오전 9시부터 '본즈4', 3일과 4일 밤 11시부터 '튜더스' 1편과 2편을 방송한다.

채널 온스타일은 유쾌한 시트콤 '캐스 앤 킴'을 오는 3일 오전 8시30분부터 4시간 동안 연속 방송한다.

◆기타 다양한 프로그램

여행전문 채널 폴라리스TV는 몽골 초원에서 중앙아시아를 건너 흑해까지, 중앙아시아 6개국을 가로지르는 3부작 HD다큐멘터리 '아시아, 나를 부르는 노래'를 오는 1일부터 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방송한다.

여성 채널 스토리온은 추석을 맞아 주부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한 특집 편성을 준비했다. 오는 2일부터 '토크 앤 시티' '마이 페어 레이디' '수퍼맘' '다이어트 워 3' '이 사람을 고발합니다' 등 그동안 스토리온에서 방송해 여성에게 인기를 끈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채널 올리브 역시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그레이아나토미5' '악녀일기6' '연애불변의 법칙' '잇시티' 등 올리브 인기 프로그램을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바둑TV는 오는 2일과 3일 오후 1시에 추석 특집 '환상의 짝궁을 찾아라'를 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에선 바둑TV의 해설위원과 진행자가 바둑 대결을 펼친다.

채널 캐치온은 오는 4일 저녁 8시 '2009 에미상 시상식'을 방송한다. 지난 9월 21일 미국 로스엔젤레스 노키아 극장에서 진행된 '제61회 에미상 시상식'에선 코미디 드라마 '30ROCK'이 22개 부문, TV영화 '그레이가든스'가 17개 부문, 드라마 '매드맨'이 16개 부문 후보에 올라 관심을 끌기도 했다.

채널 QTV는 오는 2일 오전 10시부터 '별별 기네스'를 7시간 연속 방송한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사람, 가장 무거운 사람 등 기네스 기록 보유자와 설탕으로 빌딩 만들기, 팝콘으로 거대 조각상 만들기 등에 도전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김도윤기자 moneyn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석 연휴, TV서 볼거리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