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2' 아시아 4개국 추가 수출계약


그라비티는 21일, 롯데월드에서 열린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7'을 통해 필리핀, 싱가폴 등 해외 4개국과 추가로 270만 달러 규모의 '라그나로크2'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라비티는 필리핀의 게임사 레벨업,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의 서비스를 진행할 아시아소프트와 현지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

'라그나로크2'는 현재까지 일본, 중국 등 해외 8개국과 총 5천720만 달러 규모의 수출 계약을 맺었다. 해외 서비스는 국내 서비스 안정화 및 추가 업데이트 를 통해 국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류일영 그라비티 대표는 "'라그나로크2'의 해외수출이 8개국으로 늘어났다"며 "그라비티 페스티벌에 200여명의 해외 유저와 파트너사, 해외기자단이 참석한 것과 같이 '라그나로크2' 역시 전 세계 게임유저가 함께 즐기는 온라인게임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1일과 22일 양일간 진행되는 '그라비티 페스티벌 2007'은 '라그나로크' 시리즈를 비롯한 그라비티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단일 게임축제로 세계 각국의 이용자, 바이어, 마케터, 기자단을 비롯해 약 4만 여명의 관람객이 참여한 가운데 개막됐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비티 '라그나로크2' 아시아 4개국 추가 수출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