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효성인포, 신협중앙회 차세대 시스템 수주


280TB 용량 스토리지 공급

스토리지업체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이 신용협동조합중앙회(회장 권오만 이하 신협중앙회)의 차세대 금융시스템 및 전산센터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17일 발표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저장장치 부문 전량을 공급한 신협중앙회 프로젝트는 규모가 280TB에 이르는 대형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신협중앙회는 차세대 IT인프라를 구축하고 기존 수원 전산센터의 각종 정보시스템을 280TB 규모의 대전 신규 전산센터로 이전 통합할 방침이다. 더불어 대전 전산센터 완공 후 재해복구도 구축 하게 된다

차세대 전산센터 구축 전 중앙회의 전산정보부에서 각 조합의 일부 원장만 관리하며 소량의 스토리지만 운영해 왔던 신협중앙회는 각 조합별로 분산돼있던 데이터를 총체적으로 관리해 통합된 금융정보시스템 인프라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신협중앙회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종합금융서비스 및 맞춤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사무생산성의 향상과 수익의 극대화를 기대하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금융사업본부 양정규 상무는 "이번에 수주한 신협 프로젝트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대규모 저장장치와 각종 솔루션이 총 망라된 대규모 프로젝트로 이를 통해 신협중앙회가 종합금융 및 맞춤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백종민기자 cinqang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효성인포, 신협중앙회 차세대 시스템 수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