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품 소프트웨어 싸게 사세요"...'헬로 SW카피라이트' 개최


 

정보통신부와 프로그램심의조정위원회(위원장 구영보)는 4~5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장보고홀에서 국내외 주요 소프트웨어(SW)저작권사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정품SW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헬로, SW 카피라이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세중나모인터랙티브, 안철수연구소, 이스트소프트, 인텔리코리아, 한글과컴퓨터 등의 국내 SW업체뿐만 아니라 어도비, 볼랜드, 마이크로소프트, NG소프트, 퀔, 시만텍 등 외국계 SW업체들을 포함해 11개 SW저작권사가 참여해 정품SW를 정상가의 10~50%까지 할인판매한다.

정통부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이용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정품SW를 구입할 수 있고, 저작권자는 불법SW사용 시장을 줄임으로써 신규 시장창출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행사장 방문이 어려운 기업이나 개인은 프로그램심의조정위원회 홈페이지(www.pdmc.or.kr)나 행사참여 업체의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9일까지 2주간 온라인 예약접수를 하는 경우 행사기간과 똑같은 할인된 가격으로 SW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정품SW사용 홍보대사 위촉 및 경품행사 개최 등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윤휘종기자 yh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품 소프트웨어 싸게 사세요"...'헬로 SW카피라이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