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토리지도 논스톱 시대...한국HP 'XP 10000'발표


 

한국 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19일 시스템다운률 '0%'와 하루 24시간의 업무 연속성이 요구되는 컴퓨팅 환경 구현을 위한 스토리지를 발표했다.

하이엔드급 디스크 어레이 제품 HP 스토리지웍스 'XP 10000'이 바로 그 주인공.

스토리지웍스 'XP 10000'은 모든 규모의 기업들에게 엔터프라이즈 급의 업무 연속성과 가상화 기술을 제공한다는 것이 HP측의 설명.

'XP10000'에 내재된 첨단 가상화 기술은 내외부 스토리지 용량을 효율적으로 배분, 계층화된 스토리지 어플리케이션의 실행과 공급을 단순화해 저장공간의 유연한 분할을 가능하게 한다.

스토리지 관리용 소프트웨어인 'HP 스토리지웍스 커멘드 뷰 XP'와 'HP 스토리지웍스 스냅샷 XP'도 함께 발표됐다. 이제품들은 보다 효율적인 스토리지 관리를 가능케해 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이고 관리 비용을 크게 절감시킬 수 있다.

한국HP의 스토리지 사업부를 총괄하고 있는 김광선 이사는 "XP10000은 HP최상위 제품인 XP12000처럼 하이엔드 성능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보다 적은 비용 투자로 시스템 고장 없이, 실시간으로 비즈니스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스토리지 관리 환경 구현을 필요로 하는 기업 고객들을 위해 고안됐다"고 설명했다.

백종민기자 cinqang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토리지도 논스톱 시대...한국HP 'XP 10000'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