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닷컴, 英'버버리' 온라인 스토어 오픈


매년 온라인 명품 매출 증가…올해 전년比 27% ↑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롯데닷컴에서는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버버리는 1856년에 시작된 영국 명품 브랜드로, 고유의 체크 무늬와 트렌치 코트로 유명하다. 최근 리카르도 티시가 버버리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로 합류해 지난 9월 첫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새로운 모노그램, 드롭 시스템 등을 도입해 버버리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

롯데닷컴은 총 2천여 품목의 버버리 상품을 선보인다. 여성의류, 남성의류, 아동의류, 피혁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 화면에서 쉽게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매년 온라인으로 명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올해 1~9월 롯데닷컴의 명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 성장했다. 2017년엔 전년 대비 34%, 2016년엔 27% 늘어나는 등 매년 꾸준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박광석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 패션 부문장은 "온라인 몰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면서 명품을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구매하려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특히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온라인 채널을 확대함에 따라 당분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명품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닷컴, 英'버버리' 온라인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