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증권, '스치듯 라이브' 개최…요조·옥상달빛


9월14일부터 10월26일까지 매주 금요일 점심시간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14일부터 10월26일까지 서울 여의도 한화투자증권 본사 1층에서 도심속 음악회 'Lifeplus X 스치듯 라이브(라이프플러스 스치듯 라이브)'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화그룹 5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인 'Lifeplus(라이프플러스)'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요조, 잔나비, 옥상달빛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낯선 곳에서 낯익은 음악이 스치듯 마주칠 때'라는 음악회의 컨셉에 맞춰 가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음악회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커피 200잔을 제공하는 한편,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어쿠스틱 기타도 증정한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은 회사 공식 페이스북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생한 현장의 감동을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음악회는 매주 금요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12시10분~50분까지 40분 동안 진행된다.

공연일정은 ▲9월 14일(금) 요조 ▲9월 21일(금) 봉트라베이스 ▲9월 28일(금) KYOUNGMIN ▲10월 05일(금) 디에이드(전. 어쿠스틱콜라보) ▲10월 12일(금) 마틴스미스 ▲10월 19일(금) 잔나비 ▲10월 26일(금) 옥상달빛 순으로 이어진다.

한종석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은 그룹의 사회공헌 철학인 함께 멀리에 입각해 '나눔의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며 "한화투자증권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문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을 회사생활의 일부로 하는 기업 문화를 정착시켜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증권, '스치듯 라이브' 개최…요조·옥상달빛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