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유플러스, 여름맞이 면세점 혜택 선물


신라아이파크 인터넷·SM면세점과 제휴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LG유플러스 고객이 면세점에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자사 고객이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과 SM면세점에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LG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혜택 받기'를 클릭하면 브랜드 별 최대 20% 즉시 할인이 가능한 'I매니아'로 등급이 올라간다. I매니아 등급은 면세점 회원등급 중 두 번째로 높은 등급으로 매일 쇼핑 지원 적립금과 16%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달 31일까지 U+해외로밍 요금제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는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LG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500명)을 증정한다.

SM면세점에서도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SM온라인면세점 내 LG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혜택 받기’를 누르면 특별 적립금 20만원을 증정한다. 적립금은 온라인 주문 시 최종 결제 금액의 30%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해외여행 시 필수품인 컵라면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SM면세점 이벤트에 접속해 보이는 무료 사발면 증정 바코드를 SM면세점 인천공항점 안내 데스크 직원에게 제시한 모든 고객에게 육개장 컵라면 1개를 제공한다. SM면세점의 특별 적립금·컵라면 증정 행사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데이터 제공량과 속도에 제한을 두지 않는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선보인 바 있다. 중국·일본·미국 등 37개국에서 하루 1만3천200원(부가가치세 포함)으로 모바일 데이터와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서비스 이용고객의 휴대폰 데이터는 함께 여행가는 가족, 친구가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최대 10명까지 함께 쓸 수 있다.

김시영 LG유플러스 품질·해외서비스담당은 "해외로 떠나는 고객이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요금제'로 통신비를 줄이고, 여행 전 큰 즐거움인 면세 쇼핑 혜택도 알뜰하게 챙겨 기분 좋은 휴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여름맞이 면세점 혜택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