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라인프렌즈 '샐리 자전거' 한정판매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라인프렌즈, '샐리 스페셜 에디션' 한정 판매

라인프렌즈가 오는 15일 글로벌 프리미엄 폴딩 바이크 브랜드 브롬톤과 콜라보한 '브롬톤 X 라인프렌즈 샐리 스페셜 에디션'을 전 세계 250대 한정 출시한다.

이번 샐리 스페셜 에디션은 브롬톤 본사의 러브콜로 성사됐으며 국내를 포함해 미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전 세계 6개국에 출시될 예정이다.

브롬톤 샐리 에디션은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브롬톤 전문취급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6일부터는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이태원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후 미국, 중국, 일본, 대만, 홍콩 등 각 국가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 소비자 가격은 255만 원이다.

◆롯데제과,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 출시

롯데제과가 국내산 해산물로 만든 씨푸드 스낵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새우와 오징어로 맛을 내 진한 해산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낵으로, 스낵기지에 매콤달콤한 양념을 배합해서 불맛과 함께 감칠맛 난다.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은 바삭 하면서도 입안에서 잘 녹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이다. 스낵 모양은 기존 오잉 스낵을 꼬아놓은 모양으로, 마치 낙지를 꼬아 만드는 호롱구이의 모양을 구현해 눈길을 끈다.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천500원이다.

◆KT&G, '상상옷장' 12개 대학교로 확대 운영

KT&G가 취업준비생들의 경제적인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면접용 의상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상상옷장' 프로그램을 기존 8개 대학교에서 12개 대학교로 확대 운영한다.

상상옷장은 대학교 내 옷장과 피팅룸을 갖추고 남녀 정장과 셔츠, 넥타이, 벨트, 구두 등 면접용 의류 일체를 재학생들에게 빌려주는 KT&G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9월부터 운영됐다.

상상옷장의 조성에 필요한 경비는 KT&G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금인 ‘상상펀드’가 활용됐다. 현재 강원대와 전남대, 충남대 등 전국 8개 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상상옷장’은 이번 달부터 경기대, 부경대, 안동대, 충북대 등 4개 대학교를 추가해 수도권까지 확대된다.

◆LG생건, 탈모 전용 더모 샴푸 선보여

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화장품'의 기술력과 헤어전문 브랜드 '실크테라피'의 노하우를 더한 탈모 전용 더모 샴푸 '실크테라피 알엑스 프로'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에는 독자 개발한 'CNP 루트(Rooot) 케어 콤플렉스'가 함유돼 작은 충격에도 쉽게 모발이 빠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늘고 힘없는 모발 뿌리를 강화한다.

이 외에도 탈모 모발을 위한 살리실릭애씨드·판테놀·나이아신아마이드 등 핵심 유효 성분과 편백나무와 홍삼·상황버섯 추출물 등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았다. 실리콘은 들어있지 않지만 샴푸 후 머리가 뻣뻣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오는 15일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니스프리, 오는 16일까지 '그린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오는 16일까지 3일간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대비 3배 용량에 가격은 더 저렴해진 '애플 씨드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1만3천원/300ml)'도 한정 판매한다.

멤버십 등급에 무관하게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추석선물세트(그린티 밸런싱 스킨케어 2종, 포레스트포맨 프레시 2종,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스타트 세트 등)를 30% 할인된 가격에, 사계절 필수품인 선크림(데일리 UV 프로텍션 크림 마일드 SPF35, 데일리 UV 프로텍션 크림 노세범 SPF35 등)을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마르니, 살용성 높인 파니에 백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니(MARNI)는 올 가을 파니에 백(PANNIER BAG)을 출시한다. 바게트나 와인을 담는 바구니라는 뜻의 파니에 백은 별다른 장식 없이 단순하면서도 라인이 뚜렷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고급 송아지 가죽을 사용해 유연한 선을 강조했으며 커다란 손잡이는 레진·나무·금속 등의 소재를 사용해 단단한 원형으로 제작했다. 탈부착 가능한 어깨 끈이 내장돼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내장된 같은 색상의 미니 파우치는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라인프렌즈 '샐리 자전거' 한정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