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 E&M, 콘텐츠 전시회 '광주 에이스페어' 참가


다이아 티비·캐치온·UXN 3개 채널 참가해 볼거리 제공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CJ E&M이 문화 콘텐츠 전시회 '광주 에이스페어'에 참여한다.

CJ E&M은 1인 창작자 전문 방송 채널 '다이아 티비(DIA TV)', 월정액 영화 서비스 '캐치온(CatchOn)', 프리미엄 UHD 채널 'UXN'까지 3개 채널이 광주 에이스페어(ACE Fair : Asia Content & Entertainment Fair in Gwangju)에 참가한다고 14일 발표했다.

CJ E&M은 다이아 티비 부스에서 '소프의 분식당', '쿡올데드'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푸드 크리에이터 '소프'가 현장에서 미니햄버거를 조리하며 유튜브 생중계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의 현장 관객 대상 메이크업 쇼 ▲게임 크리에이터 '보겸'의 게임 시연회 및 사인회 ▲인형뽑기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소희짱’의 인형뽑기 노하우 전수 등 관객 참여 코너도 준비했다.

'캐치온'은 포토월 전시를 통해 편성 예정작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포토월 전시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UXN'은 UHD의 생생한 색감을 살린 포토부스 및 하반기 편성 예정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광주 에이스페어는 문화 콘텐츠 전시회로 문화체육관광부와 광주시가 공동 주최하고, 김대중컨벤션센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광주디자인센터,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가 공동 주관해 21일부터 24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 E&M, 콘텐츠 전시회 '광주 에이스페어'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